박지윤 부대표, 울산 MBC 컨벤션 임직원 서비스교육
페이지 정보
본문
MBC컨벤션 임직원 대상으로 진행된 조직 활성화 교육
2014년 9월 2일, 3일 양일간 울산MBC컨벤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의 다음과 같은 목적하에 진행되었습니다.
첫번째, 고객님들께 진심이 담긴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만족을 드리기 위해
두번째, 함께 동고동락하는 동료들에 대해 알고 이해하며 그 과정을 통해 동료애와 팀워크를 높이기 위해
이번 교육의 핵심은 정해진 문항에 각자의 생각과 성향을 표시하고 그에따라 행동유형과 성격심리를 진단하는 행동심리분석검사입니다.
행동심리분석검사를 통해 자신이 어떤 성향의 사람인지, 나와 함께 일하는 동료는 어떤 성향의 사람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강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별활동을 통해 협동심을 기르는 활동 또한 병행되었습니다.
출처 : 더엠컨벤션 카페
-
- 이전글
- 박지윤 부대표, 양산상공회의소 중간관리자 코칭스킬 향상교육
- 22.06.13
-
- 다음글
- 박지윤 부대표, 울산시 ‘안전네트워크 워크숍’ 자원봉사자 친절교육
- 22.06.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